본문 바로가기
dddd3dddd 회사소개 dddd3dddd 오리온 계열사 dddd3dddd

오리온농협

오리온은 더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소비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간편대용식 사업에 착수하고 2016년 9월 농협과 합작법인 ‘㈜ 오리온농협’을 설립했습니다.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사업은 농협이 국산 농산물을 공급하고 오리온농협에서 제품을 생산해 오리온이 판매하는 구조입니다. 이를 위해 경상남도 밀양시 부북면 제대 농공단지에 9,900㎡(3,000평) 규모의 공장을 건설하고 2018년 프리미엄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를 론칭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과일’, ‘단호박고구마’, ‘검은콩’ 등 자연원물을 강조한 라인업부터 단백질 함량을 높인 ‘단백질’, 유산균과 칼슘을 볼 형태로 더한 ‘카카오’, ‘딸기’ 등 건강 콘셉트 제품, 그리고 ‘펀(Fun)’ 콘셉트로 스테디셀러 과자와 콜라보한 ‘고래밥’, ‘다이제’ 등이 있습니다. 특히 2020년 출시한 오!그래놀라 POP은 ‘초코아몬드’, ‘크랜베리아몬드’, ‘현미아몬드’ 등이 가볍고 바삭한 식감과 가성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리온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내 그래놀라 시장 확대를 선도해갈 방침입니다. 또한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글로벌 영업망을 활용, 향후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우리 농산물 소비 및 수출 확대에도 기여할 계획입니다.